비디오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2020. 7. 20. 19:51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



현재 사업주들이 전 세계 청중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는 비디오 마케팅이다.


당신은 이 비디오들을 당신의 회사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힌트와 속임수는 당신의 이름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무섭지 않아야 한다.


질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만으로 효과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일상적인 운영을 촬영하거나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웹 사이트에 동영상을 로드할 때 다른 제목과 설명을 사용하십시오.


대상 키워드도 사용하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은 쉽고 중요하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할 때 여러 팀원과 함께 작업하십시오.


동료에 대한 검색을 동료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꺼이 기여하고자 하는 많은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이름을 빛에 새길 수 있도록 마지막에는 반드시 신용을 주도록 하라.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비디오를 찍기 위해 전문적인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화려한 대본을 쓸 필요도 없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느낄 필요도 없다.


그냥 네 성격을 앞에 두고 비디오 카메라와 직접 얘기해.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비디오를 게시하기 전에 편집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비디오에서 사진이나 파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안녕"과 "안녕"을 대본으로 쓰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이름과 함께 누구를 위해 일하는지 표시할 필요가 있다.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단순히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바이럴 영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모를 올리고, 웹사이트에 공지를 올리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그것의 존재를 알아야 한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요점을 알려주고, 좋은 정보로 만들어라.


어쨌든, 인터넷은 소비자들의 주의력을 떨어뜨렸다.


동영상은 5분 미만으로 유지되어야 한다.


당신의 콘텐츠가 환상적이라 해도, 사람들은 결국 정신을 빼앗기면 모든 것을 보기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다.




작업 요청으로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시청자에게 제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다음 단계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여 뷰어가 당신의 영업 상담에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항상 고객이 취해야 할 조치를 명시하여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당신의 영역을 넓힐 수 있다.


제품을 광고할 때 주변에 사는 사람들에게만 초점을 맞출 필요는 없다.


동영상의 잠재적인 시청자는 가정용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다.


성공적인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려면 다음 제안을 사용하십시오.